• 로그인
  • bar
  • 회원가입
> COMMUNITY > 1:1 문의
  • 국민연합
  • 15-10-31 12:52
  • Trackback
  • 2,379

한 민족의 얼(정신)과 독도 : 역사적 사실과 개도운동

한 민족의 얼(정신)과 독도 : 역사적 사실과 개도운동

일제 치하(강점기)36년간에 외곡되고 조작된 전통 문화(역사)를 바로 잡읍시다.
.국민들의 독도 사랑(수호)및 충효 정신 향상을 위하여 본 문안을 귀(개인, 단체)개시판 성격에 관련없이 올림을 양해 바람니다.

일본 인들이 우리 조선(한국)의 역사를 날조하기 위해서 침략국인 일본이 국내(조선)에 조선 총독부를 두고 조선사 편찬 위원회를 설치하여 일본인들이 우리 조선(한국)의 역사를 편찬(날조)하였다.
요동 반도의 조선사(상고사)를 허위(거짓말)인 신화로 외곡 날조한 것(일)을 숨기고자 고구려 발해의 유적을 불살라 버리고 광개토 대왕비와 모두루 비문의 판독(해석)을 못하게 파괴하여 회손시킴..
이때 단군 조선사를 허사(허위)인 신화로 날조(조작)하고 무궁화 및 아리랑등을 유포하는데 성공을 한 것이다.
한글(가림토문)과 문화(역사)의 말살 정책으로 수 많은 책을 불태워 없에고 창씨 개명으로 선조님들의 이름을 일본식으로 바꾸어 한글을 못쓰게 하였으며 정신력(성실성)을 퇴조 시키려고 각설이 타령과 아리랑 및 노새 노새 젊어서 놀아 늙어지면 못 노나니등을 보급하고 우리 고유의 정통 윳놀이 방식(말판)을 잡아 없에는 방식으로 주입을 하고 화투를 보급하여서 투전(놀음)을 부추기었다

일인들이 우리 나라에 침투하여 민족의 말살 정책으로 제일 먼저 수행한 일(만행)은 각 산에 중요 혈맥을 찼아서 철심을 밖어 혈맥을 끊어 놓고 두 번째로 국내의 중요 - 역사 및 각종 기록 – 서적을 불태워 없에버리고 세 번째로 아리랑(노래)을 보급한 것이다. .
음악(말)은 우리의 주체적인 삶(생활)의 가장 깊은 곳(심리)에 영향을 주어 인간의 정신적(심리적), 육체적 본질에 자극하는 효과가 어느 누구에게나 똑같은 마음(감성)으로 잘 받아드려 지기에 일본인들이 제일먼저 노래(어린이)를 이용 하여서 아리랑을 보급 – 교과서에 수록 하여 쇠뇌 교육 –을 한 것이다.

현제 일제치하에서 성장한 분들 – 1920년 이전에 출생 – 의 어린 시절에 쇠뇌 교육으로 일제의 향수(기억)를 있지를 못하는 경향이 있는 것이다. 일본 말과 노래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아리랑등 이로 인하여 나 어린 향수(감수성)로 그 영향이 후대에 까지 미치고 있는 것이다.
일본 말(언어)은 어느정도 정화가 되었으나 아리랑(노래)은 그 여파가 아직도 남아 있는 것이다.
선조님(선비)들의 주 교육 인 고시(공부)나 장원(시험)에 급제(합격)등 모든 문, 답(교육과 생활)이 사자 성언으로 이루어 짐으로 사자 성언의 고귀한 선비 정신을 퇴색 시키고자 말(언어)의 씨가 됨을 계기로 암암리에 사자는 죽을 사(死)라는 인식을 주입(쇠뇌)시켜서 개인의 가치관과 정체성마저 허물어 버린 것이다.

그 영향이 현제 까지 한자와 아무런 상관이 없는 4자를 기피하여 옛 건물에는 4층의 숫자가 없는 것이다.
민족성의 강인함을 외곡(타락)시키고자 우리의 국토 지형을 호랑이의 형상에서 나약한 토끼로 묘사 하고 호랑이를 멸살시켰으며 무궁화 꽃을 나라 꽃으로 조작(보급)하고 아리랑등을 유포시킴

죽음의 꽃 : 무궁화의 보급
조선의 꽃 이화(배꽃)가 자신들의 벚꽃보다 우월(꽃과 열매)하자 한 야생의 꽃(현 무궁화)을 보니 꽃잎 그 자체 가 눈 동자 중심에 핏발이 어려 있는 형상이며 열매는 없고 씨방도 굶주려서 핏골이 앙상하여 말라 비틀어진 모양이며 꽃잎 또한 거칠고 윤기가 없어서 한국의 국화로 정하는 것이 좋게다 하여 그 명칭을 無 窮 花로 정하여서 보급 - 일제 강점기에 일본 군(헌병)을 동원하여 암암리에 마을 입구에 식재 - 을 시도하여 현재 나라의 꽃으로 정할수 있도록 노래(애국가)에 삽입하여 반복하여 부를수 있도록 후렴으로 설정하고 우리 고유의 정통 국악인 창(민요)을 없에고자 아리랑, 각설이 타령등을 보급함.

無 窮 花:무궁화의 없을 무자는 사람 인변에 장작과 불화자가 조합을 이룬 말(글)로 사람이 죽어 불에 타서 없다 는 것을 뜻함
궁자는 구멍 혈자와 몸 신자, 활궁자의 조합된 글로 사람이 화살에 몸에 상처를 입어 어찌 할바(궁구)를 모른 상태를 뜻함

종교관의 변형을 시도 함
우리 나라(조선)는 천지 신령(영) - 하늘님(하나님)과 신선(천사), 선녀, 산신령, 서낭신(성황당, 장승) - 이라 불리(섬기)었으며 영혼(혼백)의 실재함을 알고 유령이라 하며 항상 생활 속에서 신(유령)과 함께 생활을 하며 살아 왔다.

우리 선조(조상)님들은 신을 모시고 섬기며 함께 영위(생활)하였지 신을 믿는다는 얘기(말)는 기독교가 유입(전도) 되면서 하나님을 믿어라, 예수님을 믿어라 하는데서 파생(유래)된 것(말)이다. 기독교의 전도(믿음)로 인간이 하나님(하늘님)으로부터 창조(탄생)되었다는 사실을 인식하게 되어 더욱 신에 대한 믿음(섬김)이 깊게 된 것이다.

우리 민족은 한 겨래로 하나님의 선택된 한 민족임을 자랑스럽게 여기자 이를 외곡 시키고자 배달 겨래, 배달은 민족이란 말을 주입(쇠뇌)하여 현재 말 – 말의 씨 - 그대로 배 달은(다 문화)민족이 되어가고 있는 것이다.

다 문 화 가정: 다 문화 가정은 대한민국 국민은 될수 있으나 대한민국(한 겨래)의 한 민족은 아닌 것이다, 허나 우리 대한민국의 국민 성은 위대하다. 모든 민족 모든 사람(인류)을 사랑(포용)할 수 있는 마음을 갗추고 함께 생활을 영위 합시다.

신(하나님)의 위상을 하락 시키려고 성경(성서)의 문구를 조작하여 종교(기독교)의 맥락을 바꾸어 놀려고 하였으나 큰 맥락은 변하지를 안한 것이다. 본 회에서 발견한 것은 8 곳이나 임의로 퇴색, 주입하여 외곡 시킨 것을 발견
현재 애국가의 하나님이 보호하사를 보우하사로 외곡함 같이 변형 시키거나 외곡 시킨 것이다.

도깨비란 존재(형상)는 있지도 않으며 악마, 마귀, 귀신등 이러한 말(낱말)또한 일제 강점기에 일본인 들이 우리 한 민족의 전통(종교)과 문화(정신)를 말살하기 위하여 조작한 것(얘기)이다. 선한 영혼 - 하나님과 조상 신(혼령) - 과 악한 영혼(사탄)은 존재를 한다.

종교의 정의
종교는 존재(탄생)의 근원인 실재를 추구(연구)하고 인간의 근본(생명)구조와 그의 가치를 추구(해명)하여 사람의 의식 작용에 의한 진리 탐구에
노력하여 사람과 초 자연적인 모든 존재의 근원을 해명하는 것이다.
(뒷면)
죽음의 노래 : 아 리 랑의 유래
아 리 랑의 아리 아리랑 쓰리 쓰리랑은 음식을 잘못 먹고서 탈이나서 배와 가슴이 아리고 쓰리다는 것을 뜻하고 아리랑 고개로 나를(날)넘겨주오는 병이나서 죽음에 이르러 아리랑 고개(현재 미아리에 아리랑 고개)로 당시에 아리랑 고개와 미아리 고개, 망우리고개는 공동 묘지 구역으로 죽어서 넘어감을 뜻함.

우리 민요(시조창)에는 빠른 템포(가락)의 노래가 없자 이러한 점(정서)을 이용하여서 좀더 빠른 곡으로 아리랑과 노새 노새와 각설이 타령등을 유포 한 것이다.

애국가의 무궁화와 아리랑(노래)과 사자 성어등 우리의 주체적인 삶의 있어서 모두 죽음을 불러오도록 암암리에 세뇌를 시킨(당한) 것이다.
일본인들은 현제도 우리의 영토인 독도를 일본의 국토로 영토화 하고자 일본 교과서에 수록하여 자국의 어린이들에게 가르치듯 도깨비의 설화 - 혹부리 영감, 도깨비 방망이등과 귀신의 설화 - 를 외곡 하고 아리랑과 무궁화도 교과서에 수록 하여서 감수성이 예민한 어린이를 위주로 쇠뇌 교육을 한 것이다.

말(소리)은 지적, 도덕적, 신체적으로 유익해야 한다. 혼란 스럽고 듣기 거북한 말(언어) - 붉은 악마, 마귀, 놈, 꾼, 쌍등 - 은 인성(성품)에 수반되는 것중에 제일 먼저 불건전한 성격을 형성하게 된다. 현재 많이 통용되고 있는 마술이란 말(언어)도 우리의 언어인 요술을 외곡한 것(말)이다. 마술대신 우리의 아름다운 언어(요술)를 사용 합시다. 아니면 매직 쇼(magic show)의 명칭을 사용함이 가 할 것입니다. .!
밝은 성품과 좋은 인간성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밝고, 건전한 음악(노래)을 들음(부름)으로서 아름다운 사회 환경(분위기)을 창출해야 할 것이다. 우리 모두 밝고 올바른 말(글)을 사용 합시다.

증 언 : 김 창룡 장군(중장)과 함께한 김 복성 장군(소장)님과 이 순희회장님의 말씀(증언)을 근거로 작성함
우리나라 애국가는 윤치호씨가 일본인의 사주로 작사를 한 것으로 애국가(노래) 말미에 후렴으로 반복하여 부르게 하고 우리 나라 꽃 이란 제목(노래)을 보급하기 위하여 무궁화 무궁화 우리 나라 꽃 삼천리 강산에 우리 나라 꽃의 가사를 실어서 반복적으로 우리의 꽃으로 불리우게 하였으며 아리랑 가사 또한 전반과 후반에 후렴 아리 아리랑 쓰리 쓰리랑을 반복적으로 삽입하여 보급을 한 것이다.

김 복성 장군은 일제 강점기에 덕수상고를 나오시고 일본인들이 판치고 있는 세상에서는 그들(일인)을 앞 서겠다는 생각으로 또 다시 한양공고에서 수학을 하셨으나 부친이 독립운동을 돕고자 애국지사(독립군)에게 자금을 지원한 사실이 밝혀져 강제로 일본군에 징집을 당하자 일본군에 그냥 끌려가느니 장교 시험을 보아서 일본인을 잡는 킬러(killer)가 되고자 자진 입대를 선택하여 김 창룡 장군과 의기 투합하여 일본군의 약점(부정)을 찼어내어 그들(일본인)을 응징하는데 힘을 쏟으시고 독립군과 연계하여 활동을 전개하고 일본인의 문화(역사)조작 사실을 밝히심.
독립군이 항일활동을 할수 있었던 것(일)은 국내에서 그들을 위하여 은밀히 독립자금을 조달한 애국지사들의 공로였기에 독립운동의 기반이 된 것이다. 국외에서의 독립운동의 자금 대부분이 국내의 애국지사들이 마련하여 전달을 한 것이다. 국외에서 독립군의 활동보다 국내에서의 활동(자금 마련과 전달)이 더 어려원던 것이다

일제 치하(강점기)에서 애국지사들이 외국에서 망명(독립운동)생활을 영위함은 일본인보다는 자국의 매국인들 때문에 해외에서 독립운동을 한 것이다. 국외에서 독립운동을 한 기록은 많으나 국내에서 활동한 애국지사(독립운동)들의 기록(행적)은 전무한 것이다.
국내에서 조국의 독립을 위하여 암암리에 활동을 하고 독립군과 비밀리에 연계하여 전계한 분들의 얘기(사항)를 알고계신 분들의 제보를 부탁 드립니다.

독도 수호(정립)운동
우리 함께 모두 다 같이 독도를 수호 합시다. 독도 문제는 너(단체)와 네(개인)가 따로 있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일본은 이미 전쟁 준비를 끊내 놓고 또다시 을사 보호 조약(5조약)을 치르려 하고 있는 와중에 우리 국민들은 언론(매스컴)의 보도가 있을 때만 독도에 대하여 관심을 . . . . . ? 당신은 지금 무슨 생각을 . . . .?
일본의 망상을 조기에 격파 합시다.

한 나라가 잘됨은 국가를 관장하고 있는 정부와 정당(국회의원)에 있으며 그나라의 국민성에 있다.
일본이 독도를 자국(일본)의 영토로 편입하고자 일방적으로 독도는 일본의 땅(섬)이라고 주장을 한지도 11년이나 되었다. 허나 우리 국민들은 11년동안 무었을 했나 . . . .? 일본인들은 주도면밀하게 계획을 세워서 주장하고 있는 반면에 우리 정부(국민)는 항변만 11년간. 우리 국민들의 무관심의 일치가 일본인들의 목소리(주장)를 높게하는 것이다.

일본의 정치가 이또히로부미(이등박문)에 의하여 주도된 을사조약(늑약)과 아베신조 일본 총리의 친밀하게 계획된 독도의
망언 이를 탓하기 이전에 우리의 자세(정신)부터 돌아 보아야 할 것이다. 우리도 일본의 아베신조와 같은 정치인(애국자)이 적실이 필요한 것이다.

독도문제는 한국과 일본의 두뇌(계획)의 싸움인 것이다. 본회에서는 더 이상 독도는 자기네 땅이라고 주장을 하지 못할 대안(묘책)을 갖추고서 국민과 함께 독도수호 운동을 전개합니다.

국민연합은 국민들의 사랑(후원)에 의한 기부금으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민의 사랑(기부금)으로 독도수호 운동을 전개할 분 - 각 구단위 회장 – 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분 모두 우리 함께 독도를 사수 합시다.

국 민 연 합 : 한국 통일 문화원,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독도 연맹.
전 화 ; 02 - 747 – 0211. 팩스 : 02 - 792 - 5491. H P ; 019 - 248 – 1918
이 메 일 ;rainbow7way@nate.com(네이트).
위 치 : 전철 6호선 이태원역 3번출구 이슬람 성원(교회)앞 30M
용산구 이태원 1동 15 – 28호, 우사단 10길 30-10

Comment